센터소개
2023
- H-CAN 시스템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백업 환경 구축
- H-up e-포트폴리오 경진대회 및 학과지원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운영
- 핵심역량진단 및 직업역량진단 조사 실시(1학기 완료)
- 2023학년도 전공교육 운영체계 점검 실시
- 2022학년도 전공교육과정 컨설팅 실시
2022
- C+U200 관리시스템 고도화
- 표준 프레임워크 구축
- DBMS 재설계 및 코드체계 개편
- UX/UI 디자인 개선 - 졸업생 진출분야 분석 및 학생 맞춤형 진로설계
- H-up e-포트폴리오 경진대회 및 학과지원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운영
- 시스템 모니터링단 운영
- 2022학년도 전공교육 운영체계 점검 실시
- 2022학년도 전공교육과정 컨설팅 실시
2021
- C+U200 관리시스템 개선
- 만족도 조사 기능 신설
- 시스템 사용자 편리성 향상
- 교내 타 시스템과의 연동 - 엔지니어 진로설계 및 직무역랑 체계화
- 학생종합경력관리 시스템 구축(H-UP)
- 한밭미래설계시스템(Hanbat Future Design System) 전체 학과 확대 개발
- 2021학년도 전공교육 운영체계 점검 실시
2020
- 2020년형 비교과 Unit 이수체계 반영
- C+U200 관리시스템 2차 구축
- 시스템을 통한 비교과 프로그램 실행 전과정 One-Stop 기능 구현 - 한밭미래설계시스템(Hanbat Future Design System, (구)Active 직업DB 교육 관리시스템) 5개 학과 대상 학생 사용 시작
- 한밭미래설계시스템(Hanbat Future Design System) 추가 개발(8개 학과)
- 2020학년도 2학기 전공교육 운영체계 점검 실시
2019
- 시스템 통합-HBNU(비교과 운영 시스템)과 HEQM(핵심역량 진단시스템) 통합
- C+U200 관리시스템 1차 구축
- 한밭대 강의평가 문항 개발
- ‘기본형/확장형 강의계획서’, ‘지속적 교과목 품질 개선(CQI) 보고서’ 서식 개선안 개발
- 교육과정 인증제 평가영역·평가요소·평가지표 개발
- 교육과정 인증제 명칭 변경 <학과별 전공교육 기본운영체계 점검>
- 2019학년도 재학생 핵심역량 진단(재학생 39.6%참여)
- 12대 핵심역량 진단도구 학생역량 진단 (재학생 11.8%참여)
- 학생 핵심역량 평가체계 고도화-교육품질관리시스템(HEQM)의 기존 핵심역량 진단 문항을 새롭게 개발된 문항으로 변경
- 핵심역량 진화지수 12대 핵심역량 진단도구(105개 문항) 확정
- 학과별 전공교육 기본운영체계 점검을 위한 지표 개발
- 핵심역량 및 직무역량 진단도구 개발과 학생역량 평가체계 구축
2018
- 2018년 재학생(1,2학년) 핵심역량 진단
- 교육과정 환류체계 및 수업 질 관리 시스템 개선 방안 연구
- 직업DB기반 교육관리시스템 개발 8개 학과 (공공행정학과, 경영회계학과, 경제학과, 영어영문학과, 일본어학과, 중국어과, 산업디자인학과, 시각디자인학과, 건축학과)